5 Essential Elements For 호치민 불건마
5 Essential Elements For 호치민 불건마
Blog Article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본인 거리인, 레탄톤 거리에 하얀 아오자이를 입고 호객을 하는 곳 입니다
저희처럼 쇼핑한 짐도 많고! 인원도 여러명이면요. 그냥 택시 타는게 편합니다. 물론 그랩 택시 어플도 있긴 하지만요. 저희는 한국어로 편하게 원하는 시간 예약하고 싶어서요. 에서 프라이빗 차량으로 예약했어요.
흠, 입장료 없는 이태원 퀸 같은 곳인데 철저하게 테이블 잡고 술먹지 않으면 출입을 안시켜 주는 것이죠
두번째로 좋았던 점은 차량이 정말 좋던데요?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카니발 차량을 이용해서요. 저희처럼 짐 많은 사람들도 널널하게 탈 수 있어요. 골프여행 와서 짐 싣기에도 딱 좋을 듯.
처음 탈의실에 들어갈 때 아무런 설명 없이 키와 일회용 속옷만 띡 주는데 속옷만 입고 가운을 걸치고 나오면 된다는 간단한 설명이라도 좀 해줬으면 좋았을 걸 싶었다.
그러더니 뭔가 부스럭 부스럭 소리가 들립니다. 흠 뭐지 하더니 등으로 그것이 느껴집니다. 그러더니 온 몸을 다써서 제 등을 열심히 문지릅니다.
여기가 되게 좋았던건 일회용 온열안대같은거 계속 끼워줘서 눈이 되게 따뜻했던것
사장님이 한국분이시며 직원 중에도 한국어 능통자가 있기 때문에 원활하게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으며 중간 중간 마사지 강도와 스톤의 온도 정도를 세심하게 체크해주기 때문에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받고 나올때 보니 저 팬더 인형 있는 곳에 발마사지 받는 호치민 마사지 분들이 누워계셨다.
관리사를 랜덤으로 선택한다하더라고 내상이 없는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Report this page